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톱3 유다빈밴드가 연말 음악대중과 특별한 교감을 나눈다.

25일 엠피엠지(MPMG) 측은 유다빈밴드 콘서트 ‘우리의 밤’이 오는 12월9~11일 서울 마포구 엠피엠지 빌딩 라운지엠(LOUNGE M.)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사진=엠피엠지(MPMG) 제공

이번 콘서트는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FINAL 8에서 무대로선 보인 ‘우리의 밤’을 타이틀로 한 무대답게, ‘우리의 밤이 영원하길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대중과 나누고픈 유다빈밴드의 마음이 담긴 무대다.

무대에서는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등 공연과 경연에서 공개된 대표곡들과 함께, SBS 드라마 ‘치얼업’ OST 등 최근까지 이어진 다양한 행보의 결과물들을 직접 펼쳐질 예정이다.

유다빈밴드의 콘서트 ‘우리의 밤’ 티켓은 금일(25일) 밤 7시에 W공연티켓(위메프)을 통해 오픈된다.

Photo Image
사진=엠피엠지(MPMG) 제공

엠피엠지는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밴드셋은 물론 어쿠스틱셋이 포함된 다채로운 셋리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뿐 아니라 여느 공연과는 다르게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유다빈밴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다빈밴드는 오는 26일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여수공연, 12월 31일 ‘카운트다운판타지 2022~2023’에 출연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