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의 성장서사를 판타지풍으로 조명할 하이브 오리지널 ‘크림슨 하트(Crimson Heart)’가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낸다.
24일 하이브 측은 네 번째 오리지널 스토리 ‘크림슨 하트(Crimson Heart)’를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금일 밤 10시부터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림슨 하트(Crimson Heart)’는 방탄소년단(7FATES: CHAKHO), 투모로우바이투게더(DARK MOON: 달의 제단), 엔하이픈(별을 쫓는 소년들) 등에 이어 르세라핌에 모티브를 둔 웹툰·웹소설 포맷의 하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익숙한 통제도시 ‘레퓨지아’를 벗어나 아무도 넘지 않았던 장벽을 넘어 푸른 반딧불이가 있는 낯선 마법의 땅 ‘언노운’으로 떠나는 소녀들의 모험담과 함께, 자신이 추구하는 바를 향해 두려움 없이 나아가겠다는 르세라핌의 음악적 메시지를 판타지 스타일로 묘사한다.
이는 르세라핌 멤버들과 웹툰 작화가 어우러진 캐릭터 포토들과 르세라핌의 미니 1집 수록곡 'Blue Flame' 등 연계콘텐츠와 함께, 르세라핌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이들의 성장서사와 세계관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하는 근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르세라핌 테마의 하이브 오리지널 ‘크림슨 하트(Crimson Heart)’는 금일 밤 10시(웹툰), 오는 25일 오전 10시30분(웹소설) 등의 첫 시작점과 함께 다양한 형태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하이브는 아티스트의 브랜드, 음악적 메시지와 연계성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새로운 관심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