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다채로운 매력의 신보를 예고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을 시작으로 'Dragon(飛上)(드래곤)', 'Loving Number(러빙 넘버)', 'Raise Me Up(레이즈 미 업)'까지 총 네 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이번 신보의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이미지 컷이 어우러져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Dragon(飛上)'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 장르의 곡으로, 더욱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대어 표현했다.
이 밖에도 파티를 즐기는 듯한 밝은 분위기 속 소년미가 돋보이는 'Taste The Feeling', 사랑에 빠진 마음을 둘만의 암호로 재치 있게 그린 'Loving Number', 꿈을 향해 비상하게 된 이야기를 담은 'Raise Me Up'을 더해 템페스트만의 컬러를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멤버 화랑과 루는 타이틀곡 'Dragon(飛上)'을 비롯해 수록곡 'Loving Number'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화랑은 'Raise Me Up'의 크레딧에도 이름을 올려 더욱 기대를 모은다.
템페스트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 2관왕을 차지하며 대세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ON and ON'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낸 앨범인 만큼 템페스트의 끝없는 성장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