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쎄일하마' 온라인 사전 행사

Photo Image

롯데하이마트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쎄일하마' 행사를 앞두고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전 행사를 펼친다. '쎄일하마' 본 행사는 오는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사전 행사에서는 쇼핑지원금 2억원, 공동구매 최대 25% 할인, 롯데골프단 자선 이벤트, 경품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롯데하이마트-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2억원 쇼핑 지원금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쎄일하마' 본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사전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 오후 5시에 신청할 수 있다. 1회당 3600명, 1일 7200명에게 적립금을 최대 3만원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뭉치면 싸다' 행사도 펼친다. 김치냉장고, 건조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게이밍 노트북 등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25%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다.

롯데골프단과 함께하는 자선 골프 행사도 펼친다. 롯데골프단 선수들과 함께하는 라운딩&레슨권을 판매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행사다. 라운딩&레슨권은 오는 11월 2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매 형태로 신청할 수 있다. 입찰 최고가 순으로 12명을 선정하며 롯데골프단 선수들과 라운딩하며 레슨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한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온라인 최대 행사인 '쎄일하마'를 앞두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할인 정보와 경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사전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