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감성컬러의 10CM(십센치)) 공연이 극장가에서 새롭게 비쳐진다.
27일 CGV 측은 10CM 소극장공연 실황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가 오는 10월8일 전국 16개 CGV에서 단독개봉된다고 전했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는 지난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 ‘10CM Summer Concert ‘Kwon Jeongyeol’ 일정 가운데 3일차와 피날레 6일차 무대를 하이라이트로 구성한 실황영화다.
특히 ‘아메리카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 여러 히트곡과 함께, 올 여름 화제를 모았던 ‘그라데이션’, 빅나티 컬래버곡 ‘정이라고 하자’ 등 그동안 무대로 보기 어려웠던 10CM의 명곡 무대들을 라이브버전으로 다양하게 볼 수 있다는 데 매력이 있다.
CGV는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우선 영화관람 후 티켓을 제시하는 관객에게는 로고 종이봉투, 포토 카드, 스크래치 카드, 로고 기타 피크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가 선착순 제공된다.
또 서프라이즈 무대인사 일정과 함께, 10CM와 팬들의 기념행사인 ‘텐텐절’ 이벤트로 오는 10월 10일 CGV영등포에서 기념행사를 추진한다. 이날 기념행사는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관람부터 무대인사, 미니 콘서트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는 CGV강남,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탄방, 동수원, 서면, 울산삼산, 인천, 제주, 천안터미널 등 전국 16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원이다. 관련 내용은 추후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믿고 듣는 음원 강자 10CM의 공연을 극장에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를 개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GV는 팬들이 극장에서도 콘서트장의 뜨거운 열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아티스트 콘텐츠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 김호중 팬미팅을 시작으로 샤이니, EXO, NCT127, BTS 등 아티스트 콘서트는 물론 지난해 ‘태양의 노래’ 등 뮤지컬과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LOL) 시즌 경기도 생중계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최근에는 러닝타임 30분 내외의 숏폼 콘텐츠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 이진혁: after 5ight’,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등을 선보이는 등 문화향유공간으로서의 새로운 가치를 형성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