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시큐어 디스클로저, 오펜시브 보안 컨퍼런스 '타이푼콘(Typhooncon) 2022' 개최

Photo Image
타이푼콘 2022

SSD 시큐어 디스클로저는 금일, 해커 관점에서 취약점을 찾고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글로벌 오펜시브 보안 컨퍼런스인 '타이푼콘(Typhooncon) 2022'를 전 세계 최고의 보안 전문가들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고 밝혔다.

'타이푼콘 2022'는 지난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보안 전문가가 대거 방한 했으며 3일간의 실제 보안 ‘트레이닝(3 Day Training)’ 세션과 함께 2일간의 ‘컨퍼런스(2 Day Conference)’ 세션이 함께 진행돼 현재 사이버 보안업계의 가장 큰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방법과 트렌드를 소개했다.

또한 SSD 시큐어 디스클로저는 서울에 오펜시브 보안 연구소인 SSD랩스(SSD Labs)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SSD랩스는 사이버 보안 대표 기업으로서, 특정 전문 분야의 제품들에 대한 취약점 연구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하기 위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취약점을 찾고자 하는 보안 연구원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타이푼콘'의 2023년 행사는 더 나은 내용 구성을 위해 이미 그 준비에 착수했다. 내년 컨퍼런스에 참석하려면 타이푼콘 트위터에서 업데이트 되는 소식을 확인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