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삼성전자 BESPOKE 무풍에어컨 갤러리

Photo Image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

삼성전자가 냉방친환경위생이 강화된 2022년형 비스포크(BESPOKE)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선보였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무풍 냉방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7단계 위생 관리, 국내 최초 친환경 R32 냉매 적용, 진화한 인공지능(AI) 기능 등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가 설치된 모습.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직바람 없는 무풍이다. 최대 27만개 메탈 마이크로홀이 풍성한 냉기를 일정한 온도로 균일하게 뿜어 강력한 냉방을 유지한다. 무풍 모드는 바람이 직접 피부에 닿지 않아 편안하며, 기류 없이 시원함을 유지해 바람에 부유물이 날릴 걱정까지 줄여준다. 맥스(MAX)풍 대비 최대 90%까지 소비 전력도 절감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하이패스 서큘 냉방으로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한 냉방도 구현한다. 하이패스 방식으로 따뜻한 실내 공기를 흡입하자마자 3개의 팬이 강력한 냉기를 만들어 바로 전면으로 뿜어주고, 서큘레이터 팬이 멀리까지 보내주어 집안 곳곳을 빠르게 시원한 공기로 채워준다. 일반 패널 대비 13도 더 낮은 리얼 메탈 패널은 실내 온도를 더욱 시원하게 유지해 준다.

【사진3】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전 모델에 청정 기능을 적용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에는 대용량 미세청정 기능으로 넓은 공간의 공기도 빠르고 강력하게 정화할 수 있다. PM1.0의 청정 안심 필터 시스템은 미세먼지는 물론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도 99% 제거한다. 국내 최초로 친환경 R32 냉매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R32 냉매는 기존 냉매 대비 연간 탄소 배출량을 최대 75만톤 절감할 수 있다. 솔라셀 리모컨 탑재,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 도입 등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부담을 동시에 덜었다.

Photo Image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를 설치한 모습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기존 6단계에 'UV LED 팬 살균'을 더한 '이지케어 7단계'로 한층 강화된 위생관리 기능도 선보인다. 냉방 종료 후 제품 내부에 남은 습기를 자동으로 건조해주는 '맞춤 건조', 열교환기 내부도 청결하게 청소해 주는 '워시클린', 에어컨이 스스로 상태를 진단점검하는 'AI 진단'에 바람팬과 서큘레이터팬을 UV LED로 99.9% 살균해주는 'UV LED 팬 살균' 기능까지 추가했다.

Photo Image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가 거실에 설치돼 있다.

아울러 전면 패널과 내부 팬을 쉽게 열어 관리할 수 있는 '이지오픈 패널' '이지오픈 팬'과 필터를 직접 물로 씻을 수 있는 '필터 안심 물세척' 등으로도 관리할 수 있다. 또 어느 공간에서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모닝 블루'와 '이브닝 코랄' 등 새로운 색상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탈 패널은 최대 11종, 아트 패널은 최대 13종을 조합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와 빅스비로 한층 진화한 AI 기능도 강점이다. AI 쾌적 기능은 사용자에 꼭 맞는 맞춤 쾌적을 제공한다. 수면 시간에 맞춰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굿슬립 기능도 있다.

Photo Image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로고.

갤럭시 워치4와 연동 시 수면 시작을 감지해 열대야 쾌면 모드도 알아서 작동해준다. 웰컴 & 어웨이 케어를 활용하면 모바일의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집에 도착하기 전에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주고, 외출 후에도 끄지 않고 나온 가전이 있으면 먼저 안내해준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를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etnews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