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골프와 스마트스코어,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팬과 만난다

순수 아마추어 리그 개최를 위한 네이버 N골프-스마트스코어 업무 제휴

네이버 스포츠가 스마트스코어와 '2022 전국 지역별 아마추어 골프 리그' 개최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은 향후 양사 간의 신규 사업 발굴 및 신규 서비스 추진을 위한 것으로 지역별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골프 아마추어 리그 개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Photo Image
업무제휴 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네이버 스포츠 주건범 리더, 스마트스코어 정성훈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네이버 N골프와 스마트스코어는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 간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상호이익 증진을 위해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네이버 스포츠 주건범 리더는 “스마트스코어와 함께 개최 할 이번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계기로 골프 문화의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상호 간 친밀한 교류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성훈 스마트스코어 대표는 “생활 스포츠로 대중화되고 있는 골프에 일상의 라운드가 대회 참여가 되는 순수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더 많은 골퍼가 골프의 본질과 재미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네이버와 함께 다양한 시너지를 내겠다”고 전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