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제3회 전국 수학학력평가 응시 접수

Photo Image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제3회 전국 수학학력평가' 응시 접수를 받는다.

11월 20일 전국 30개 지국에서 진행되는 '제3회 전국 수학학력평가'는 학생들의 수학 학습 역량을 검증하고, 수학에 대한 자신감과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치뤄진다. 응시 비용은 무료이다.

이번 학력평가는 초등학생 전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1학년과 2학년 학생들에게는 총 20문항이,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들에게는 25문항이 제공된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시험 응시 기간 중에 마스크 착용, 책상간 간격 조정, 책상 가림판 설치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수학학력평가에 참가한 학생 전원에게 약점 단원, 보충 필요 학습, 단원 연계 추천 등 자세한 학습 결과 분석지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학습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전국 수학학력평가는 지난 2년간 수천명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며 “이번 평가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가해 자신의 수학 능력을 정확히 진단받고 향후 공부 계획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