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받아 평일 저녁 식사와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썸머나잇'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썸머나잇' 할인 이벤트는 8월의 얼마 남지 않은 여름날의 소소한 행복을 요기요 고객들이 만끽할 수 있도록 시원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요기요가 쿠폰 할인 금액을 전액 부담해 소비자는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출 상승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평일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메뉴를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요기요의 대표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과 중복 할인 혜택도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식을 즐길 수 있다.
'썸머나잇'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저녁 9시 이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최소 주문 금액 1만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다. 단,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이용할 때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무더웠던 날씨와 코로나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요기요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으로 소소한 행복을 전하고자 한다”면서 “매장 운영시간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레스토랑 파트너에게도 주문 매출 증가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요기요는 '오늘의 할인'과 같은 상시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누구나 할인받아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런치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제공 중이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