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신제품 'REVO 120' 원액기를 7월 정식 출시했다.
엔유씨 REVO 120 원액기는 기존 제품 모터 대비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상업용급 파워 모터인 '하이 퍼포먼스 모터'를 장착했다. 하이 퍼포먼스 모터는 유럽 ESG 평가 지수에 부합하는 에너지 효율로 환경을 고려한 모터이다.
기존 제품 대비 5배 이상 향상된 모터 수명으로 가정용 모터보다 내구성이 향상된 메탈 소재의 유성감속기를 장착해 원액기 수명의 핵심인 모터 내구성을 한 단계 높였다.
REVO 120 원액기는 편의성도 향상됐다. 82㎜ 와이드 듀얼 투입구로 재료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빠른 착즙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착즙 시간과 재료 준비 시간을 대폭 줄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얼린 과일을 넣으면 생과일 아이스크림을 즉석에서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망과 착즙망이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넓은 틈새가 적용되어 바나나와 딸기처럼 과육이 무르고 걸쭉한 재료들을 착즙할 수 있는 과일망은 새롭게 추가되어 상황별 멀티 주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도 더욱 견고해졌다. 스퀘어 타입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가 가능하며, 본체에는 카본 패턴을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준다. 수직 체결 타입을 적용하여 체결 방법도 더욱 간편해졌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정에서도 전문가용 원액기와 같은 안정적이고 강력한 원액기로 프리미엄 착즙 주스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건강 관리가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착즙 주스를 먹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와 레드, 건메탈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지금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