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통합 네트워크 개선을 위한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Photo Image

여의시스템은 5월 28일(금)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통합 네트워크 개선을 위한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이 점점 더 많은 장치를 연결해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 도움을 주고 있지만, 네트워크 복잡성이 높아지고, 보안 위험의 증가와 같은 새로운 문제점이 생길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네트워크 관리의 가시성이 떨어지면 문제의 근본 원인을 식별하기가 매우 어렵다. 성공적으로 스마트 팩토리로 전환한 많은 리더는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네트워크 연결을 설계할 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자 중심의 관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여의시스템의 네트워크 분야 파트너사이며 30년 이상의 산업 자동화 네트워크 경험을 보유한 Moxa의 Simple Management S/W는 사용자에게 먼저 집중함으로써 공장 리더들은 모니터링 인터페이스와 관리 메커니즘을 만들어 공장에서 OT 네트워크 품질을 일관되게 최적화 할 수 있다. 사용자에게 먼저 집중함으로써 공장 리더들은 모니터링 인터페이스와 관리 메커니즘을 만들어 공장에서 OT 네트워크 품질을 일관되게 최적화 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여의시스템은 네트워크 운영에 있어 더욱 정보에 의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배포, 유지 관리 및 진단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 관리 품질을 향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63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