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시스, '나라장터' 스케일아웃스토리지 추가 등록 경품 이벤트

Photo Image

국산 스토리지 전문기업 글루시스(대표 박성순)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AnyStor Enterprise(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 3개 모델을 추가 등록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글루시스는 이달 1일부터 올 연말까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글루시스의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를 구매한 조달영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구매 협력사는 2000만원에서 6000만원 사이의 구매 가격에 따라 80만원 상당의 태블릿 PC에서부터 최대 300만원 상당의 75인치형 TV까지 10종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억원 이상 구매한 협력사 중 누적 구매금액이 1위인 협력사에게는 신형 중형 세단을 추가로 제공한다.

나라장터에 등록된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는 8베이, 16베이, 36베이 모델이다. 작년에 등록된 24베이 모델을 포함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중이다. 전 모델이 이중화(HA) 구성이 가능해 서비스 연속성이 보장되며, 작년 12월 해당 제품의 올플래시 모델이 SPC-2 국제 스토리지 성능 인증에서 외산 제품을 제치고 가격 대비 성능 1위를 기록해 경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는 병렬 확장과 동시에 입출력 성능이 선형적으로 증가하는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다. 파일과 블록 프로토콜을 포함해 오픈디렉토리(Open Directory)나 SNFS 등 다양한 데이터 공유 환경을 제공한다. RESTful 오픈API와 POSIX를 지원해 클라우드에서 레거시 환경까지 이기종 시스템 환경에서 스토리지 관리가 가능하다.

박근식 글루시스 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공공분야에서도 원격·재택근무가 본격화되면서 스토리지 수요도 함께 급증하고 있다”며 “애니스토 엔터프라이즈의 뛰어난 확장성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공공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루시스는 조달 나라장터에서 NAS 비즈니스를 함께 할 협력사를 모집하고 있다. 협력사 모집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루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