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Photo Image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5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5월 한 달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펼친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부터 가전제품 수요가 가장 높은 5월과 11월에,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타이틀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사내 공모전 등을 거쳐 선정했다. 롯데하이마트는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통해, 행사상품 특가 행사부터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여기에 매주 주말(토~월)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 하루만 인기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딜' 행사도 있다. 특정 일자별 릴레이로 한정수량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5월 2일에는 '2일에는 혜택이 2배' 행사를 한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7가지 품목 중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5일에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최대 50%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15일에는 대형가전과 소형가전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소형가전은 50% 저렴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21일에는 'Only 21' 행사를 한다. 인기 가전제품 21가지 품목을 한데 모아, 최대 21%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5월 2일까지는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 '빅하트세일' 사전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에 별도 마련한 행사 페이지에서 10%, 7%, 5%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쿠폰까지 총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빅하트세일' 본 행사가 진행된다. 매일 새로운 행사상품을 선보이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오월의 하트데이즈' 행사를 한다. 가전제품부터 가구, 취미용품 등 다양한 비가전까지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5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제주도에 살고 싶은 이유에 관한 사연을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고객에게는 7월 한 달간 제주도 한 달 살기에 필요한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달에 고객님들께서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규모 행사를 새롭게 기획하고 전개한다”며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 타이틀처럼 많은 분들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하셔서 혜택도 받고 기쁨도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