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집에서 즐기는 위스키'로 집콕족 공략

Photo Image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

골든블루가 집에서 즐기기 좋은 위스키를 판매하며, 집콕족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특히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200㎖ 소용량 등 2가지 제품이 최근, 집콕족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 1병과 하이볼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들어있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골든블루 주력 제품으로,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에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고품질 위스키를 최신 주류 트렌드 중 하나인 '하이볼 스타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는 현재 국내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Photo Image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200㎖ 소용량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인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200㎖ 소용량 제품의 경우, 용량이 적어 집에서 혼자 가볍게 마시기 적합해 집콕족은 물론 혼술족, 홈술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풍부하고 복합적인 버터 스카치, 토피, 바닐라, 열대과일 맛이 특징이다. 음용법도 다양해 스트레이트나 온더락으로 마셔도 좋고, 하이볼과 칵테일로 활용해도 된다. 기존에 판매하던 700㎖ 용량의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는 전국 와인앤모어에서 2021년 1월 5일까지 할인 행사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관태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은 “비록 시끌벅적한 연말연시 분위기는 사라졌지만, 가정에서 좋은 풍미를 가진 골든블루의 고급 위스키와 함께 특별하고 풍성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