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세이프가드' 공공시장 적극 공략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는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인 ‘One Identity Safeguard for Privileged Passwords’(이하 세이프가드)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밝혔다.

퀘스트 세이프가드는 서버 계정 관리의 핵심요소인 패스워드 중앙 관리 솔루션이다. 패스워드 라이프 사이클을 자동화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구현해주며, 또한 주기적인 변경 및 원타임 패스워드를 통하여 서버계정에 대한 보안성을 높여준다. 확장성이 높고 세션 관리 모듈 추가시 재택근무 환경에 필요한 녹화기반의 기록 데이터 관리 및 머신러닝 기반의 행위분석을 통해서 위협탐지 시스템도 구축할 수 있다. GS인증 1등급도 취득했다.

Photo Image
퀘스트소프트웨어의 패스워드 전용 관리 솔루션 ‘One Identity Safeguard for Privileged Passwords’(세이프가드)

퀘스트는 이번 조달 등록으로 공식 총판사 페리도트테크와 함께 각종 공공기관에서 세이프가드 제품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기술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퀘스트는 이번 조달 등록 기념과 공공시장 확대를 위해 공식 총판사 페리도트테크와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친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세이프가드의 GS인증 1등급 획득 및 조달 시스템 등록을 통하여 제품의 신뢰성은 입증 받은 것이며, 현재 금융 중심의 고객사 뿐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퀘스트의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페리도트테크 석민기 대표는 “퀘스트의 핵심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주요 파트너로,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의 시스템 및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기업 이념에 충실하겠다”라면서 이번 조달 등록을 계기로 공공기관에 퀘스트 솔루션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