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 6000여개를 한자리에 모아 특가로 판매하는 '알뜰한 멍냥상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하네스, 이동장, 배변패드 등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특가 세일상품으로 △도비밸런스 곡물사료 5㎏을 1만4000원대 △내츄럴발란스 캣 사료, 닭고기&연어맛 2.04㎏이 2만4000원대 △냥품멍품 냥냥펀치 고양이 장난감 한세트가 2만5000원대 △초코펫하우스 항균 논슬립 매트 중형사이즈가 2만7000원대 △웰츠 저지방 다이어트 캣 사료 6㎏을 5만6000원대로 구성했다.
이번 특가 제품은 반려동물을 위한 급식기·급수기, 모래·화장실, 미용·목욕·건강관리 용품 등 꼭 필요한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고객이 맞춤형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수생동물을 위한 관상어 용품과, 파충류, 거북이, 햄스터 등 소동물·가축용품도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식품과 용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의 특가 모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