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로 롯데백화점·아울렛서 결제할 수 있다

Photo Image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가 11일부터 롯데백화점·아울렛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카카오페이는 롯데백화점 제휴를 통해 롯데백화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아울렛 전국 모든 지점에 '카카오페이 결제'를 오픈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롯데백화점 본점〃강남점〃건대스타시티점 등 31개 지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및 롯데아울렛 20개 지점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1일부터 29일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상품을 단일 결제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모티콘은 선착순으로 1인 1회 자동 지급된다.

17일부터는 카카오페이로 여러 상품을 합산해 총 5만원 이상 결제 시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종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지급되는 '알 리워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를 이용하면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간편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엘포인트를 추가했다면 한 번의 바코드 인식으로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자동 적립된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