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그룹웨어 ezFlow v6.0 나라장터 등록

Photo Image

협업 솔루션 전문 기업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공공기관 전용 그룹웨어 솔루션 '이지플로우(ezFlow) v6.0' 제품을 조달청과 제3자 단가계약을 체결해 나라장터에 등록했다.

'이지플로우 v6.0'은 가온아이가 20년간 기술과 노하우로 개발한 그룹웨어 제품이다. GS인증은 물론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기술력과 품질을 검증받았다. 전자결재 기능과 포털, 게시판, 일정관리, 자원관리, 업무관리 등 다양한 협업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기간계 시스템과의 안정적인 연동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 환경을 충족하기 위해 Non-ActiveX와 멀티브라우저를 지원하고 HTML기안기, 다국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공공고객 사용자를 위해 비영리기관과 공공기관의 업무 특성에 맞도록 기록물철 및 공공기관 문서수신 등 전자문서 유통모듈도 적용했다.

가온아이는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을 계기로 공공기관, 지방단치단체, 공기업 등이 '이지플로우 v6.0'을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나라장터 쇼핑몰에서 솔루션을 구매하는 공공기관은 사용자 수가 많을수록 30%까지 구매가격 할인을 받아 예산 절감 효과도 부가적으로 기대할 수 있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이지플로우 v6.0' 제품이 조달청으로부터 검증을 받은 만큼 공공기관에서 입찰을 통해 그룹웨어 시스템을 도입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이지플로우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가온아이는 이지플로우, 이지워크스페이스 등 협업솔루션을 KT, 신한금융그룹,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고용정보원 등을 포함한 공공, 대학, 병원, 금융, 기업 등 약 5000개 고객에 납품하는 등 꾸준하게 협업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