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현대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공개

현대자동차가 지난 10일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에 이어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Photo Image
현대차,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공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한국시간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 'IONIQ: I'm on it'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hoto Image
현대차,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공개

또한 현대차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시지와 음원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모양의 한정판 MP3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조원홍 현대차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하여 단순한 차종 광고를 넘어 함께 추구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차의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음달 2일 한국시간 11시에는 'IONIQ: I'm on it'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컨셉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더불어 현대차는 내년 상반기 IONIQ 5(프로젝트명:NE)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2024년까지 중형 세단 '아이오닉 6(IONIQ 6)', 대형 SUV '아이오닉 7(IONIQ 7)'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총 3종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으로 경쟁력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


박태준기자 gaiu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