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원아이덴티티, 쿠핑어콜 ‘2020 년 ID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 전체 리더 선정

퀘스트소프트웨어(장재호 대표)는 자사의 보안 비즈니스 사업부 원 아이덴티티(One Identity)가 계정 기반 정보 보안 분석 기관 쿠핑어콜(KuppingerCole)의 2020년 ID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에서 전체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쿠핑어콜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구성을 위한 유연한 배포에서부터 ID 분석 및 인텔리전스에 이르는 역량과 솔루션의 강점 평가에서 퀘스트 ‘원아이덴티티 매니저(One Identity Manager)’ 를 “최종 추천 솔루션”으로 꼽았다.

쿠핑어콜은 25개 IGA 공급업체 평가에 대한 분석 결과를 제시하고 원아이덴티티 매니저를 혁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폭넓고 깊이 있는 커넥터 지원, 접근 관리 및 권한 관리 기능의 통합, 강력한 SoD 지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원아이덴티티 매니저는 혁신, 시장 입지 및 제품 리더십에도 선정됐다.

원아이덴티티 매니저는 IGA포트폴리오의 핵심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 ID 거버넌스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권한에 대한 가시성 제공,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 지원, ID 수명주기와 계정의 연관성, 자동화된 계정 프로비저닝, 디프로비저닝 및 워크플로우, 셀프서비스 접근 요청 및 인증, 증명/재인증 정책으로 감사 및 컴플라이언스 이니셔티브 해결 기능을 갖췄다.

데럴 롱, 원아이덴티티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쿠핑어콜의 연속 두번의 리더 신정으로 원아이덴티티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됐다. 오늘날 전 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조직과 엔터프라이즈에서 요구 사항으로 대두되고 있는 진정한 ID 중심 보안 전략을 도입해야 한다”며 “퀘스트는 기업들의 보안 전략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