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7일까지 패션·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스프링 빅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사 봄·여름 신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최대 15만원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프링 빅세일'은 140여개 인기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패션관' 대표 브랜드는 △휠라 △라코스테 △뉴발란스 △지오다노 △SOUP △지이크 △노스페이스가 있다. △제이에스티나 △금강제화 등 잡화브랜드를 포함해, △LF키즈 △해지스키즈 등 키즈 패션브랜드도 참여한다. '뷰티관' 대표 브랜드는 △록시땅 △버츠비 △바닐라코 △토니모리 △롬앤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여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데일리 신상 쇼케이스' 코너를 통해 매일 패션, 뷰티 브랜드 상품 한 개씩을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4월 1일자 패션 상품은 휠라의 '클래식보더 OG' 스니커즈로, 휠라 양말이 선착순 증정된다. 뷰티 제품으로는 바닐라코의 '꼴레지오니 아티스트 컬렉션'이 단독 혜택가에 판매된다. 피카소 브랜드와 콜라보 한 봄·여름 신상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일자 '패션' 추천 상품은 'SOUP 로맨틱 블라우스·원피스 모음' '플라스틱아일랜드 간절기 아우터' 등이 있다. '뷰티' 추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록시땅 신제품 '이모르뗄 리셋 아이 세럼'과 '체리&로즈 핸드크림 트리오 2020 한정판' 등을 선보이고, 옥션에서는 리엔케이의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안티-폴루션 시티 선밤' 등을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6% 할인가에 판매한다. 1일자 추천 상품으로, 최대 86% 할인하는 'NII 20SS 신상 맨투맨 후드 티셔츠'와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는 'CK 20SS 신상·스테디셀러 베스트 모음'과 '버커루·FRJ 데님 팬츠 모음' 등이 있다. 뷰티 상품으로 '토니모리 베스트 상품 1+1' '리엔케이 리얼화이트 AD 미백 에센스(30㎖×2)'를 준비했다. '오늘의 특가' 상품은 매일 자정에 업데이트된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장씩 지급한다. 쿠폰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1일 단 하루 동안 '스마일카드' 5% 청구할인 혜택 및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행사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프링 빅세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패션·뷰티 특가 프로모션”이라며 “브랜드사 신상품을 비롯해 트렌드를 반영한 특가 상품 등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어 간편하게 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