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에어코리아, CA인증 받은 공기청정기 시장 진출

Photo Image

전자제품 전문회사 딘에어코리아는 21일, 실내공기청정기 CA인증(한국공기청정기협회 공기청정기인증 시험)에 적합함을 인증받으며 본격적으로 벽걸이 공기청정기를 시장에 내놓았다.

CA 인증이란 한국공기청정기협회에서 주관하는 인증 모델로, 유해가스 제거 효율 70% 이상, 오존 발생량 0.03ppm 이하, 소음(유량에 따라 다름) 45db 이하인 제품만이 득할 수 있다. 

딘에어공기청정기는 라이트실버, 달리아골드, 샴페인골드 3가지 색상을 판매하고 있고 불필요한 기능은 과감하게 삭제하고 풍량, 타이머, 필터교체, 라이팅, WI-FI(무선랜)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개선하였으며, 라이팅은 Off(차단)과 약, 강으로 3단계 조절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에 최근, 해당 공기청정기는 원룸 등의 소형 가구에 적합한 원룸공기청정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한 공기 청정 능력뿐만 아니라 벽걸이나 스탠드 형태로 비치할 수 있게 제작, 설계됐다. 비교적 컴팩트한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원룸 인테리어에도 위화감이 없다.

관계자는 “날씨는 추워졌는데 정작 뿌연 하늘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수일째 극심한 미세먼지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딘에어공기청정기의 필터는 프리필터에 복합필터(탈취+헤파)를 더한 3중 필터로 보다 청결한 공기 청정 기능이 가능하며, 헤파필터는 H13등급으로 미세먼지입자를 최대 99.95% 이상 차단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딘에어공기청정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