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트 기술경영아카데미 총동문회 친선 체육대회 성료

광주과학기술원(지스트·총장 김기선)은 5일 담양에서 160여명의 동문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6회 지스트 총장배 및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원장 송종인) 총동문회장(회장 송경현·경향산업 대표)배 친선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GTMBA는 광주전남지역 내 사회공헌사업을 시작해보자는 취지 하에 동문들이 1800만 원의 후원기금을 조성해 대회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송경현 총동문회장은 “GTMBA 동문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소중한 인연과의 만남을 통해 끈끈한 화합을 이루는 것이 이번 대회의 진정한 가치”라면서 “친선 체육대회를 통해 동문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GTMBA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Image
5일 전남 담양에서 열린 제6회 지스트 총장배 및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총동문회장배 친선 체육대회에서 송경현 GTMBA 회장(오른쪽)이 송종인 GTMBA 원장(왼쪽), 이태균 지스트 기초교육학부 배움마당 대표학생(가운데)에게 후원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송종인 GTMBA 원장(지스트 부총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지스트 사회공헌사업에 큰 뜻을 보태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스트도 동문들과 지역기업들의 크고 작은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상호 협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지스트는 GTMBA 총동문회의 후원금은 사회공헌 사업 가운데 하나인 배움마당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의 초·중·고교 학생들과 이들을 위해 교육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지스트 학생들의 경비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GTMBA는 현재 2020년도 제10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과정기간은 1년으로 매년 3월 개강해 11월까지 운영된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지스트 오룡관에서 개최된다.

Photo Image
제6회 지스트 총장배 및 GTMBA 총동문회장배 체육대회 모습.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