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신 브랜드 로고 공개

Photo Image
개편된 홈페이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초등 1위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4일 밝혔다.

홈런의 공식 홈페이지는 홈런을 사용하는 학부모가 직접 자녀의 학습 현황을 점검하고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홈런 회원용 채널이자, 예비 홈런 회원들에게 홈런 서비스를 알리는 홍보용 채널로서, 매일 수만 명이 방문하는 플랫폼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글로벌 에듀테크 시대에 발맞추어, 홈런 회원들에게 첨단의 서비스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 홈페이지에는 △홈런 체험관 △에듀테크 콘텐츠 △상담챗봇 ’뚜루i’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가득 담았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주목할 서비스는 ‘홈런 체험관’이다. ‘홈런 체험관’은 유료회원들에게 실 제공되고 있는 홈런 학습기 서비스를 웹브라우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서비스다. 직접 사용자가 조작해 체험하는 서비스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학습 콘텐츠가 풍성해진 것도 이번 개편의 특징이다. 기존의 홈페이지에서는 핵심전과, 요점노트와 같이 텍스트 중심의 학습 자료를 제공했다면,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텍스트 자료는 물론이고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3D콘텐츠와 국어, 수학, 영어, 한자 등의 과목별 멀티미디어 자료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테크 전문 기업답게 인공지능을 접목한 고객센터 챗봇인 ‘뚜루i'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홈런 인공지능 고객상담 챗봇인 ‘뚜루i’와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뚜루i'는 홈런 홈페이지 베타서비스로 현재는 PC용으로만 제공되나 차후 모바일 서비스까지도 확장할 계획이다.

Photo Image
새로운 브랜드 로고. 사진=아이스크림에듀.

홈런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홈런 브랜드 로고(BI, Brand Identity)도 새롭게 선보인다. 홈런 브랜드 로고 개편은 2013년 홈런 서비스 론칭 이후 7년 만에 처음 이루어진다. 기존의 집과 연필 모양의 브랜드 로고 대신, 홈런의 대표 캐릭터인 뚜루뚜루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로 탄생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 실장은 “홈페이지와 브랜드 로고는 홈런을 대표하는 홈런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며 “홈런의 얼굴을 새롭게 단장한 만큼, 홈런을 만드는 임직원들도 새 마음, 새 각오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바뀐 홈런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리뉴얼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