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고기능성 '브이모션·티볼 컬렉션' 출시

Photo Image
노스페이스 브이 익스페디션 재킷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인공 충전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브이모션과 티볼을 적용한 이번 컬렉션은 보온성·통기성·수분 조절력 등이 뛰어나 혹서기를 제외한 모든 계절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롱코트, 스커트를 비롯해 머플러, 모자, 장갑 등 시즌 액세서리까지 함께 선보였다.

일부 제품에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동물복지는 물론 친환경까지 고려한 윤리적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브이 익스페디션 재킷'은 브이모션을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무게가 가벼워 각종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한 '베이든 티볼 재킷'은 드롭 숄더 라인과 짧은 기장감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숏패딩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 통기성이 우수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긴 기장의 보머 재킷인 '데이 컴포트 티볼 코트'는 세련된 색상과 깔끔한 퀼팅 디자인으로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최초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과 함께 탄생한 인공 충전재인 브이모션이 동물복지는 물론 친환경까지 고려한 윤리적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