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 '프리미어 파트너' 오픈

Photo Image

후오비 코리아는 우수 고객을 선정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전월 기준 후오비 코리아 지갑 내 일 평균 10만 달러 자산을 예치하거나, 전월 기준 300만 달러 이상 거래한 경우 한 가지 요건에 충족하면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다.

파트너에게는 전담 매니저 지원, 전월 거래 수수료 10% 상당 신규 상장 코인 에어드롭, 후오비 코리아 이벤트에 추가 혜택, 행사 초대, 암호화폐 자산 운용 컨설팅 등 혜택이 주어진다.

자산 보유 정도와 거래 대금에 따른 추가 혜택도 있다. 일 평균 10만 달러 이상 예치자에게는 영화 관람권, 레스토랑 식사권, 주유 할인권, 상품권 등 20만 원 상당 월 정기 쿠폰북이 제공된다. 월 누적 거래대금이 300만 달러 이상이면 수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1000만 달러 이상이면 출금 한도와 입출금 속도 상향 혜택이 추가된다.

월 누적 거래대금 TOP 20명 중 3명을 매월 추첨해 호텔 숙박권(1인),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2인)을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총 8가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상담 신청 에어드롭 이벤트다. 프리미어 파트너 신청 후 상담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총 5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 BTC 에어드랍을 추가 지급한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