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CCTV 동영상 분석·드론 포렌식 세미나 개최

Photo Image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가 CCTV 동영상, 드론 데이터 증거 분석을 다루는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섹시큐리티는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기업 브리프캠(BriefCam) 국내 파트너이자 공인교육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아 찾기, 도난 사고 조사, 통합관제 등 CCTV 동영상 포렌식 적용 사례를 살피고 동영상 행위, 안면인식 솔루션 연동 등 주요 기능 설명과 제품 시연을 제공한다.

세미나에 사용되는 브리프캠 동영상 시놉시스는 관심 대상 객체와 이벤트를 보존하고 녹화 비디오 압축 요약 영상을 생성하는 영상 처리 기능이다.

드론 포렌식 세션에서는 드론 제품, 시장 동향, 드론 구성요소, 드론 범죄 유형 사례 등을 다루고 제품 시연을 통해 주요 기능과 증거 데이터 추출, 분석 방법을 소개한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법 집행기관, 공공 안전기관, 운송기관, 대기업, 의료·교육 기관 등 다양한 곳에서 영상 콘텐츠 분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다”면서 “영상 데이터 정량화와 쉽고 빠른 검색으로 실질적 인텔리전스를 확보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생산적 포렌식, 사전 대응, 예측 분석에 대한 접근법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CCTV & 드론 포렌식 세미나'는 다음달 6일일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독산 교육센터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