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김창권)가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벅시, 요기요, 모스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등 5개 롯데 계열사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벅시에서 롯데카드 전용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기간 중 1인 1회, 2만원 한도까지 할인해준다.
12일 월요일에는 주유 애플리케이션(앱) 모스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3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일자 별 쿠폰을 터치 후 당일 이용 시 할인이 적용된다.
월요일엔 5개 롯데 계열사에서 롯데카드로 L.pay(엘페이) 간편결제 시 10%를 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12일은 롯데닷컴, 19일은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26일은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 주에는 배달 앱 요기요 혜택이 제공된다. 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건 별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은 1일 1회, 기간 내 총 5번까지 제공된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