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K팝 대표그룹 엑소의 새 유닛 EXO-SC(세훈&찬열)이 잇따른 티징콘텐츠와 함께 첫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1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EXO-SC(세훈&찬열) 첫 앨범 'What a life' 추가 콘셉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옐로·레드 컬러감의 스타일링과 클래식 카 등의 오브제 등과 함께하는 세훈과 찬열의 모습이 담겨있어 여름의 화사함을 닮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EXO-SC(세훈&찬열) 첫 앨범 'What a life'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디바인채널이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세훈과 찬열이 전곡 작사는 물론 자작곡 형태로 참여한 작품으로서, 색다른 음악컬러 속에 담긴 이들의 음악적 진정성을 느끼게 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What a life’는 유니크한 플럭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이들이 표방하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대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EXO-SC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 음원사이트와 음반매장을 통해 첫 앨범 ‘What a life’를 공개하고, 같은 날 밤 8시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의 쇼케이스 개최로 팬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인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