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창립 90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은행 주요 가치 'Better together(함께 하면 더 좋다)'와 숫자 90을 영문 'go'로 형상화한 '함께 가요, go together'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10일까지 일부 영업점에서 고객 성명에 '구'자가 있거나, 대기 번호표 혹은 고객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에 숫자 '9'가 들어있으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이마트 뱅크샵 및 뱅크데스크에서는 31일까지 SC제일은행과 처음으로 거래하는 고객에게 1만원권 이마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 신용·체크카드로 이마트에서 1만1000원 이상 결제하면 쓸 수 있다. SC제일은행 신용·체크카드로 이마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후 받은 영수증 승인번호에 숫자 '9'와 '0'이 포함된 경우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4일까지 창립 90주년 관련 고객 혜택과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고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등을 선물한다.
박종복 SC제일은행장은 “지난 90년 동안 SC제일은행과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언제나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