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의 가상 7.1채널 헤드셋은 지난해 배틀그라운드 등 FPS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 PC방에 전환배치 되기 시작했다. 비전텍컴퍼니는 디지털, 가전, 모바일 영상, 음향 관련 디바이스 개발, OEM 제조 등을 하고 있으며 유럽 컴퓨터 주변기기 게이밍기어 브랜드 오존게이밍 기어를 수입한다.
7HS 헤드셋 제품은 가상 7.1채널로 레드 LED와 진동 기능까지 갖춘 PC용 헤드셋이다. 귀를 완전히 덮을 수 있는 안정적 크기로 편안한 착용감의 이어패드를 사용했다. 대구경 50㎜ 스피커 드라이버 유닛과 16옴 임피던스로 게임시 저음에서 매력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어컵 하우징은 기존 오존게이밍 제품과 마찬가지로 블랙 앤 레드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비전텍의 V라인을 레드 컬러 스티커로 디자인했다.
헤어밴드는 스틸 소재로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서스펜션 이중 구조다. 일반적인 와이어 또는 라인 형태 헤어밴드와 다르게 타공 처리된 금속 헤어밴드를 사용해 이용자는 묵직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고강도 플랙시블 구조 마이크는 어떤 형태로 모양을 만들어도 형태를 잘 유지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게임시 음성 채팅을 중요시 하는 마니아에게 만족할 만한 마이크 성능을 자랑하고 컨트롤러 측면에는 한손으로 조작 가능한 마이크(온·오프), 진동(온·오프), 볼륨조절 다이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심플한 구성으로 EQ, 음향효과, 마이크, 버추얼 7.1의 메인 메뉴와 서브 메뉴로 디자인되어 가상 7.1채널 세팅과 일반 스테레오 플레이만으로도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비전텍 7HS 가상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은 구입 후 1년 무상보증을 제공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직영몰 웹파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석 비전텍컴퍼니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7HS 가상 7.1채널 헤드셋은 국내 PC방 수요가 많은 USB형 PC 전용 제품으로서 최상의 기능을 모두 갖췄고, 기존 오존게이밍 마니아와 동등한 비전텍의 AS를 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쇼핑 플레이 윈도 스토어와 다나와 등을 통해 체험단과 테스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