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출시

Photo Image

우리은행(행장 손태승)은 오는 24일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을 출시하고, 저축송을 유튜브(YouTube)를 통해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은 우리은행의 영유아 상품인 △우리아이행복통장 △우리아이행복적금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맞춰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2013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유아가 우리아이행복적금,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금융바우처 1만원을 지급한다. 가입시 2만원 이상 자동이체 하거나 전월에 아동수당을 우리은행으로 수령한 경우 금융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Instagram)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인증 사진을 '#핑크퐁통장'으로 게시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고객 80명에게 핑크퐁 홈스쿨 1년 구독권(10명), 핑크퐁 꿀잠 인형세트(20명),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50명)을 제공한다.

또 저축송을 핑크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어린 주인공이 환상의 은행으로 모험을 떠나며 겪는 저축 이야기를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가 아이 눈높이에 맞춰 흥미롭게 풀어갔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