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글로벌에서 진행하는 패스트 트랙(FastTrack) 1기 투표가 1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패스트 트랙은 총 4라운드 투표로 진행되며 13일에 진행되는 1라운드에서는 후보에 오른 프로젝트 중 최다 득표를 한 1개 프로젝트가 상장된다. 미상장된 프로젝트는 다음 라운드 투표에 계속 참여하게 된다.
패스트 트랙 1기 후보에 오른 프로젝트는 ATP, FSN, NKN, OGO, SKM 총 5개다.
투표는 13일(한국시간) 21시부터 59분 59초간 진행된다. 같은 날 22시(한국시간)부터는 암호화폐 교환이 9분 59초간 이뤄진다. 자신이 투표한 프로젝트가 우승할 경우 투표에 사용된 후오비 토큰(이하 HT)은 투표 종료 후 해당 프로젝트 암호화폐로 일부 교환 가능하다. 우승 프로젝트는 후오비 글로벌과 후오비 코리아 USDT, BTC, HT 마켓에 동시 상장된다.
투표는 라운드별 정해진 홀딩 기간 일정 수량 이상의 HT를 보유한 후오비 글로벌 사용자만 가능하다. 1라운드는 최근 프라임 라이트 종료일인 5월 9일 1시부터 6월 12일 1시(한국시간)까지 1000HT 이상 보유해야 한다.
우승 프로젝트 투표자 중에서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은 투표한 HT 전액 해당 프로젝트 암호화폐와 교환된다. 나머지 투표자는 전체 투표 물량 중 자신의 기여도에 비례해 교환된다. 교환되지 않은 HT는 자동으로 반환된다.
각 라운드에서 우승한 프로젝트의 암호화폐 중 총 100만 USDT 상당을 시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 가능하다. 패스트 트랙 운영 규칙에 관한 상세 내역은 후오비 글로벌 도움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