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타글로벌, 모바일게임사와 업무 제휴…`아트라코인' 게임용아이템 구매 사용

Photo Image

오스타글로벌(대표 손명환)은 모바일게임 회사 게임포텐(Game4ten)과 손잡고 모바일 MMORPG 전략게임 '로드오브스테이지'에서 아트라코인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스타글로벌은 지난해 12월 1일 게임포텐과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모바일게임에 아트라코인을 정식 코인으로 사용한다.

오스타글로벌은 아트라코인을 모바일게임에 접목시킴으로써 오투콘 결제시스템 사업 등에 아트라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향후 해외 다른 사업과도 연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미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아트라코인의 활성화를 준비하고 있는 등 다양한 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코인 가격 안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고 해외 유수 코인 회사와 전략적 제휴도 준비 중에 있다”면서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외에서 믿고 구매하는 아트라코인 이미지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게임포텐은 필리핀 세부에 2015년 설립한 모바일게임 회사이다. 개발인원 20명을 투입해 지난 3년간 개발을 마치고 지난해부터 전 세계 190여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로드오브스테이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다양한 스토리와 캐릭터, 아이템을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