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틴팅(썬팅) 브랜드 후퍼옵틱이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와 함께 A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독일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후퍼옵틱은 높은 열 차단과 선명한 시인성을 가진 고기능성 틴팅 필름이다. 이미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제품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인 재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검증 받은 제품이다.
후퍼옵틱은 틴팅의 가장 핵심 기능인 열 차단 기능이 매우 뛰어나 실내 냉난방 비용 절감을 통해 차량 연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유해 자외선을 99% 차단해 탑승자의 피부, 차량 내부 인테리어까지 보호할 수 있다.
무엇보다 후퍼옵틱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탈색과 변색이 적고 기능의 저하가 적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중성톤의 낮은 반사율로 운전자의 쾌적한 시야 확보는 물론,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외관 연출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필름이 2배에서 최대 4배 두껍기 때문에 차량 유리 파손 시 파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2차 피해를 최소화해 탑승자의 안전까지도 예방할 수 있다.
후퍼옵틱은 그 동안 롤스로이스, 벤틀리, BMW, 폭스바겐 등 해외 수입차 및 슈퍼카들과 함께 틴팅 시공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함으로써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에서 아우디의 대표 모델인 A6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바디 프로텍션(Body Protection)’&‘파츠 프로텍션(Parts Protection)’과 함께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