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퍼옵틱,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와 함께 프리미엄 틴팅(썬팅) 프로모션 선보여

Photo Image

프리미엄 틴팅(썬팅) 브랜드 후퍼옵틱이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와 함께 A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독일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후퍼옵틱은 높은 열 차단과 선명한 시인성을 가진 고기능성 틴팅 필름이다. 이미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제품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인 재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검증 받은 제품이다.
 
후퍼옵틱은 틴팅의 가장 핵심 기능인 열 차단 기능이 매우 뛰어나 실내 냉난방 비용 절감을 통해 차량 연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유해 자외선을 99% 차단해 탑승자의 피부, 차량 내부 인테리어까지 보호할 수 있다.
 
무엇보다 후퍼옵틱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탈색과 변색이 적고 기능의 저하가 적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중성톤의 낮은 반사율로 운전자의 쾌적한 시야 확보는 물론,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외관 연출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필름이 2배에서 최대 4배 두껍기 때문에 차량 유리 파손 시 파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2차 피해를 최소화해 탑승자의 안전까지도 예방할 수 있다.
 
후퍼옵틱은 그 동안 롤스로이스, 벤틀리, BMW, 폭스바겐 등 해외 수입차 및 슈퍼카들과 함께 틴팅 시공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함으로써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에서 아우디의 대표 모델인 A6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바디 프로텍션(Body Protection)’&‘파츠 프로텍션(Parts Protection)’과 함께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