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상상콘랩 워크숍' 참가자 모집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에서 경기콘텐츠코리아랩과 협업해 18일까지 '상상콘랩 워크숍' 프로그램에 참가할 문화콘텐츠 창작자 및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콘랩 워크숍은 타 지역 콘텐츠코리아랩 창작자들과 협업 기회를 제공하여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발굴하고 시제품 제작 및 공동 사업화를 통해 연계 협력을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상상콘랩 워크숍은 인천과 경기 지역의 콘텐츠 창작자들과 협업해 '1인 미디어 스테이지'를 주제로 진행한다.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발굴 및 양성을 위한 이번 워크숍은 △채널 브랜딩 △콘텐츠 기획 △내 채널 성장 △플랫폼 트렌드 △영상윤리 △피칭 및 전문가 크리틱을 주요 내용으로 하며, 우수 영상을 심사하고 선정한다.

2회 상상콘랩 워크숍은 20일 경기콘텐츠코리아랩에서 5시간 동안 특강과 피칭대회로 진행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과 경기콘텐츠코리아랩 각 15명씩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상상콘랩 워크숍은 창작자, 예비창업자, 대학생 등 콘텐츠 분야의 기획, 개발, 창업 등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8일(화)까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경기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Photo Image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