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중국어, '신(新) HSK 4급 실전모의고사' 교재 출간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중국어 온라인 교육 학습 브랜드 ‘시원스쿨 중국어’는 취업과 승진, 유학 등에 필요한 HSK 4급을 독학이나 인강으로 준비 중인 학습자를 위해 ‘시원스쿨 신(新) HSK 4급 실전모의고사’ 교재를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철저히 분석해,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들을 선별하여 구성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태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HSK 강의 경력 10년, HSK 전문가인 저자의 학습 노하우와 상세한 설명을 통해 문제유형별 맞춤 정리가 가능해, HSK 4급 시험을 앞두고 최종 실전 연습을 하기에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문제풀이 전략을 비롯한 상세 설명으로 마치 저자에게 1대1 과외 수업을 받는 것과 같은 학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2018년 최신 출제 경향은 물론 시험 직전에 풀어봐야 할 필수 문제와 꼭 암기해야 하는 단어를 중요도로 표시해 보다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신(新) HSK 4급 실전모의고사'를 출간하며, 다양한 학습 자료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중국어 전문 성우가 직접 녹음한 MP3 파일을 통해 실제 HSK 시험처럼 듣기 영역을 대비하고, 듣고 쓰고 외우는 멀티북과 HSK 1~4급에 반드시 나오는 필수 어휘를 모은 1200 단어장까지 추가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