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겨울여행 최적지 日 삿포로·오사카 특가 시행

Photo Image
티웨이항공, 겨울여행의 최적지 삿포로·오사카 특가 시행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겨울에 더욱 아름다운 삿포로와 오사카 여행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3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6일(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대상은 '인천~삿포로', '인천~오사카', '대구~오사카', '부산~오사카', '제주~오사카'까지 총 5개 노선이다. 탑승기간은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제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오사카 6만2200원 △삿포로 10만62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해당 특가 기간 오사카(20만원 이상), 삿포로(35만원 이상)노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분들 대상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한 2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특가와 함께 겨울에 떠나기 좋은 삿포로와 오사카의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며 “항공권 예매 시, 부가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번들 서비스'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