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반고기반, 낚시 게임 피쉬아일랜드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낚시 예약 앱 물반고기반(ICE&V, 대표 박종언)이 NHN 픽셀큐브에서 제작한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는 낚시 소재의 리듬액션 게임으로 출시 6일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물반고기반과 피쉬아일랜드의 제휴 프로모션은 물반고기반 앱과 피쉬아일랜드 게임앱 내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물반고기반에서는 피쉬아일랜드 명품 낚시도구 풀세트를 지급하며, 피쉬아일랜드 신규가입 후 물반고기반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닉네임을 댓글로 남기면 3일이내 지급된다.

두번째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피쉬아일랜드에서 아이템 구매에 사용가능한 300마린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급한다.
 
또 피쉬아일랜드 회원에게는 물반고기반 신규회원 가입시 낚시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피쉬아일랜드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물반고기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피쉬아일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10월 3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물반고기반 박진용 홍보팀장은 "낚시를 직접하는 조사들이 게임에서도 낚시를 즐겨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낚시 게임만 즐기던 젊은 층의 유저들도 이번 제휴를 통해 직접 낚시도 즐겨봤으면 한다"라며, "물반고기반에서는 낚시 용품 뿐만 아니라 낚시 관련된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낚시 대중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물반고기반 앱과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