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균일가 판매…한글공부 포스터‧공룡메카드 배지 증정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공룡메카드 균일가전’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와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손오공이샵’을 통해 선보이는 공룡메카드 균일가전은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 6000원, 공룡메카드 ‘캡처카 세트’ 1만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에 등장하는 다양한 미니공룡을 모을 수 있는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은 고대 생물부터 백악기 후기까지의 다양한 공룡과 어룡, 익룡, 수장룡 등으로 구성됐다.
공룡메카드 ‘캡처카 세트는 캡처카 1개, 타이니소어 1종, 메카드 3장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타이니소어를 캡처카에 장착해 슈팅 할 수 있으며 메카드의 속성을 체크해 공룡메카드 배틀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손오공이샵’ 단독으로 진행되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손오공이샵’에서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개 이상 구매하면 ‘공룡메카드 한글공부 포스터’ 1장과 ‘공룡메카드 배지’ 5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글공부 포스터는 귀여운 공룡메카드 캐릭터들과 함께 한글 자음 공부를 할 수 있는 유아 학습 포스터이다. 해당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이 외에도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제품을 비롯한 손오공에서 유통하는 인기 완구 중 일부 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할인 모음전이 ‘손오공이샵’에서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으로는 남아완구 터닝메카드, 터닝메카드W, 최강탑플레이트와 여아완구 글리미즈, 유아제품 투모로우 등 마텔 제품을 제외한 손오공과 초이락의 완구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손오공이 관계자는 “자사몰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균일가전은 공룡메카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있게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손오공이샵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사은품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