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미스트, 한국소비자연구협회에서 선정한 2018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수상

Photo Image

한국소비자연구협회에서 선정한 2018 소비자 만족도 대상에 오울코리아(주)의 픽미스트(PICK MIST)가 고객만족브랜드 부분을 수상하였다.

해당 브랜드는 초나노 버블 수소수 물분자를 통한 방식을 이용한 미스트로, 미립자를 이용하여 수분을 공급하는 특성상 모든 피부 타입에 효과적인 보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유연한 수분 공급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열이 올라가면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고 확장될 수 있는데,  수소 미스트는 입자가 크기보다 훨씬 작은 0.005미크론 이하의 나노 입자를 분해하여 분사하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충전 효과를 보인다는 평이다.

또한, 초나노 버블 수소수 물분자가 모공 속 깊이 침투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살균하여 씻어내 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더불어 여드름 제거 및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수축 및 주름 개선,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기구인 만큼 중요한 검증도 다방면으로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미스트향균시험, 탈취시험, 포도상구균시험, 대장균시험 등 모든 부분에 있어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이를 통해 진피층까지 안전하게 흡수시켜 충분하고 효과적인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사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오울코리아 관계자는 “25미크론의 모공 속으로 수소수가 침투한 뒤 수소 버블이 상호 폭발하여 압력이 증가해 노폐물과 피지까지 배출시켜 줘 톤이 밝아지는 미백 효과와 더불어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계절의 보습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