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10월 한 달 방송 1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대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기간 현대홈쇼핑 전 채널(TV, 플러스샵, H몰)에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구매(결제 금액 총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이녹스프랑 레트로 오븐앤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억원 상당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방송상품을 구매 또는 렌탈 상품 상담 예약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위니아 딤채 김치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샌더스구스 침구', '랜드마스터 소가죽 로퍼' 등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론칭을 비롯해 방송 별로 구매 고객 대상 특화 경품을 증정한다.
새해 맞이 복 돼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현대홈쇼핑 모든 판매 채널에서 최소 1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이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뜻깊은 지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대형 복 돼지 쿠션을 증정한다.
현대H몰은 1~4일 패션, 가전(소형·계절·생활), 뷰티, 리빙부문 '원데이 릴레이 행사'를 연다. 4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현대H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바로 접속 구매시 'H몰 적립금'을 최대 20%(최대 20만원) 증정한다. 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