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트&인프라지스틱스, ‘제 1회 Infragistics Developer`s Day’ 성료

Photo Image

소프트웨어 전문 유통기업 블루포트는 인프라지스틱스(Infragistics) 미국본사와 협업해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한국 최초로 개발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889년에 설립된 인프라지스틱스(Infragistics)는 미국 뉴저지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든 조직의 애플리케이션 설계 및 개발, 통찰력 및 협업을 가속화하는 도구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본 행사를 개최한 블루포트는 최근 한국에서 Infragistics 개발 컴포넌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반해 제품에 대한 교육이 없다는 문제점을 깨닫고 한국시장을 위해 블루포트 사내에 교육장을 만들고 Infragistics 미국 본사에 개발자 세미나를 요청 했다.

이를 인프라지스틱스(Infragistics)가 흔쾌히 수락하며 미국본사에서 최고 경영진 제이슨 베레스 부회장 과 아시아지역 담당 일본지사 아이코 오바 세일즈 매니저, 사토루 야마구치 개발 컨설턴트가 내한하여 개발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Infragistics 제품 활용에 유용한 정보 교류 및 실습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규 출시 된 Ignite UI for Angular(모던한 크로스 디바이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Angular UI 컴포넌트) 제품과 WPF(고성능 앱을위한 빠르고 강력한 UI 컨트롤) 제품 두 세션으로 진행했다. 제품을 이용하여 그리드 및 차트 컨트롤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Infragistics 3명의 전문가가 맨투맨 교육으로 진행했다.

아울러, 인프라지스틱스(Infragistics) 에서는 이번 세미나 개최 기념으로 참석자 전원에게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배포했다.
 
Infragistics 미국본사 최고 경영진 제이슨 베레스 부회장은 “이번 한국에서의 세미나를 통해 한국 시장에 대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 시장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 라고 전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그동안 정보가 부족해 Infragistics 의 제품을 접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가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프로젝트에서 Infragistics 제품을 유용하게 활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본 행사를 주최한 블루포트는 전 세계 소프트웨어(Infragistics, Wowza, Chart FX, DevExpress,
Telerik, ComponentOne 등) 를 공급하고 있고, 해마다 개발사와 공동으로 개발자 세미나를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