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자산운용, 싱가포르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 참여

크라우드펀딩과 블록체인의 만남

블록체인 플랫폼 오딘 자산운용(Odin Wealth Management)이 오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리는 '제5회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CoinAgenda Asia Conference)'에 참여한다.
 

Photo Image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는 디지털 화폐 펀드와 개인 자산운용사, 높은 단위의 금액을 운용하는 투자자들을 연결하는 자리로, 2014년에 첫 개최됐다.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아시아에 우호적인 블록체인 사법 및 규제 및 법적 환경, 글로벌 시장에서의 디지털 자산 투자 및 기타 중요한 이슈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3일 동안 업계 리더들의 통찰력 있는 분석과 패널 토론이 진행되며 참석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이벤트도 열린다.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는 과거 블록체인 스타트업 회사를 대상으로 2억 달러 이상의 투자를 크라우드 펀딩으로 유치한 바 있다. 따라서 금번 행사에서도 현재 투자가 필요하거나 이를 크라우드 펀딩으로 조달하고 싶은 회사는 투자유치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딘 자산운용의 최고재무관리자(CFO)인 유이치로 타나카(Yuichiro Tanaka)는 "코인아젠다 컨퍼런스는 언제나 비전을 소개하며 디지털 화폐 세계에 대해 리더들과 투자가들에게 알려오고 있는 행사"라면서 "
이번 컨퍼런스에는 오딘 자산운용이 참여해 디지털 경제 세계에 도움이 될 자사의 플랫폼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딘 자산운용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의 순환을 촉진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다. 디지털 금융 자산 투자를 통해 자금을 마련하는 회사와 잠재적 투자자를 연결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 한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