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알파프로젝트 7종, 토니 재원 폴라로이드 사진 등으로 구성
화제몰이에 나선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는 V LIVE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다.
당초 3회로 예정되었으나 3회 방송 이후 sm_ccc_lab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과 정관장 관계자 인스타그램 덧글을 통해 팬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하면서 추가 2회 방송까지 확정된 것.
이러한 가운데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 기념으로 출시된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리미티드 에디션이 오픈 1시간 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인기를 재확인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건강에 좋은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7종(간, 혈행, 위, 장, 관절, 눈, 구강)과 함께 토니와 재원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친필 사인 엽서로 구성되었다.
토니, 재원의 시그니처가 프린팅된 알파프로젝트 7종 박스에 팬들을 위한 사진과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스트카드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실제로 오픈 전부터 정관장몰 Q&A 게시판과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문의가 이어졌으며, 판매가 시작된 5월 1일, 한 시간여 만에 100세트가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관계자는 “그동안 핫라이브 방송을 통해 뜨거운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던 것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완판 기록에도 영향을 준 것”이라면서 “팬들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시된 상품인 만큼 팬들의 호응도 높았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건강이슈에 대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정관장의 웰 에이징(well-aging)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로 까다로운 원료 선정, 지속적인 연구개발, 우수한 GMP 시설에서의 제조로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