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원TV, ‘헬로카봇 시즌6’ 어린이채널 최초 방영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어린이채널 키즈원TV가 4월 개편을 맞아 ‘헬로카봇 시즌6’를 어린이채널 최초로 방영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8일부터 키즈원TV를 통해 ‘헬로카봇 시즌6’을 방영한다고 2일 밝혔다.

헬로카봇은 상상력 풍부하고 정의감 넘치는 주인공 차탄이 주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비밀친구 카봇들을 소환하면서 겪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시즌6에서는 ‘카봇 크루’라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6명의 크루로 구성된 ‘엔지니어팀’은 트럭형 카봇인 감독 ‘아이언트’를 중심으로 고장난 카봇을 고치는 만능 수리전문가이다. 또 헬리콥터형 카봇 ‘아이누크’가 이끄는 ‘레스큐팀’도 등장한다. 5명의 크루가 카봇과 생명을 구하는 구조대다.

이와 함께 깔끔한 외모의 감성적인 컨버터블 카봇 ‘컨버스터’, 반전매력을 가진 합체형 카봇 ‘럭키펀치’, 빠른 스피드를 가진 장난꾸러기 제트기 카봇 ‘스타피너’ 등 이번 시즌에서도 개성 있는 새로운 카봇들이 등장한다.

시즌6는 오는 7일 KBS1TV에서 첫 공중파를 타고 키즈원TV(KT 올레tv 148번, SK Btv 193번, LGU+tv 157번)가 다음날인 8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에 방영한다.

한편 키즈원TV는 ‘토이캅’, ‘블레이징 틴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어로 보는 ‘터닝메카드’ 더빙판 시리즈를 새롭게 편성한다. 더불어 해외 유명 프로그램인 ‘꼬불꼬불 ABC’. ‘꼬불꼬불 미술놀이’, ‘안녕! 미루미루’ 등도 키즈원TV에서 단독 시청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