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와이어리스' 출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가능한 고음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와이어리스’를 신규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블루투스 4.1과 AAC 코덱 및 apt-X 코덱을 지원해 무선에서도 손실없는 CD 수준의 고 음질 음원을 즐길 수 있으며, NFC를 통해 원터치 페어링으로 스마트폰과의 즉각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3버튼 리모컨과 고품질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이동 중에도 음악과 통화를 자유롭게 제어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음성안내 기능을 지원해 페어링 및 배터리 상태를 간편하게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한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와이어리스는 부드러운 고급 나파 양가죽으로 감싼 넥밴드와 스테인리스스틸 사운드 터널 및 내충격성을 갖춘 폴리카보네이트 컴포넌트로 이루어졌다. 고급스러운 외형과 함께 정밀하고 뛰어난 음향을 전달하고 고속충전을 지원해 1시간 30분이면 완충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해 외출 시에도 충전걱정을 덜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대표는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와이어리스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젠하이저 특유의 사운드 튜닝으로 음질 또한 뛰어난 무선 이어폰”이라며 “유선 이어폰에 불편함을 느껴 음질 좋은 무선이어폰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