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다 함께 즐기는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개최

Photo Image

세븐일레븐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세븐일레븐 도시락이며, 코미디, 액션, CF, 애니매이션 등 장르와 형태 제한 없이 17초 이내 자유롭게 표현한 영상이면 접수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이 소비자 밀접형 채널로서 새로운 식문화 장소로 부상한 가운데 FFS(프레쉬 푸드 스토어)로 나아가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한 먹거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그 중심에 있는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와 혜리도시락을 비롯한 '맛8도시락', '내맘대로 도시락' 등에 담긴 가치와 즐거움을 모두가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영상 공모전을 기획했다.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자신의 SNS 채널을 활용하여 지정 해시태그(#세븐일레븐, #편의점17초영화제)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 한 후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또는 세븐 앱(APP)을 통해 오는 3월 28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17초 영화제 공모전 시상에는 대상 100만원과 도시락 1년 이용권, 금상 5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은상 1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등 총 3개의 작품에 상금과 상품이 수여되며, 작품과 상관없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연기자에게는 남·여우 주연상을 선정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10만원)을 증정한다.

그리고 수상한 작품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점포 내 디지털 사이니지(영상 장치) 등을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소비자 일상 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주는 편의점의 대표 먹거리를 통해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17초 영화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는 세븐일레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