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에듀윌 합격자 모임' 온라인 접수는 단 19분만에 마감됐다. 전국적으로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합격자 모임 신청을 위해 몰렸다.
이에 에듀윌은 전국적으로 분포한 에듀윌 합격생들을 한번에 수용하기 힘들다고 판단해 전국 4곳에서 합격자 모임을 추가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전국 합격자들을 직접 찾아뵙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합격자 모임의 첫발은 부산이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14일 부산 코모도 호텔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산, 경상지역 동문 약 200여명이 참석했고, 서로를 소개하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등 활발한 네트워킹 활동이 진행됐다. 기존 에듀윌 출신 선배 합격생들도 참여해 합격을 축하해주고, 취업과 개업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에듀윌은 오는 20일 서울경기 지역을 비롯 28일 대구, 2월 4일 대전에 전국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추가적으로 개최해,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해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들끼리 네트워크를 꾸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인맥관리 및 정보 공유가 중요한 공인중개사 특성상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해 네트워킹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리스트가 담긴 '인맥북'을 제공하고, 정기적인 모임을 주선한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